대전학생해양수련원 2024년 12월 정기예약 안내
○ 2024년 11월 13일 00:00부터 ~ 11월 17일 24:00(3일간)까지 2024년 12월분 콘도형숙소 이용
예약신청을 받습니다.
○ 콘도이용 기간은 2024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.
○ 정기예약은 1인당 1실만 가능하며 신청된 내역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숙소 배정이 진행됩니다.
○ 예약신청은 우리원 홈페이지의 콘도예약(예약신청)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2024년 11월 18일 10:00부터 콘도예약(예약조회)에서 추첨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○ 정기예약 추첨 후 2024년 11월 18일 10:00부터 잔여객실은 수시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수시예약은 1인당 1일 2실(정기예약 포함) 가능합니다.
○ 4층 학생숙소(금, 토 개방)는 학생수련활동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소란스러울 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호실은 에너지 절감을 위해 (투룸) 2층 -> 4층 -> 3층 순으로,
(원룸) 2층 -> 41호~42호 -> 409호~415호 -> 401호~418호, 416호~419호 순으로 열립니다.
※ 요금 : 교직원(원룸 3만원, 투룸 4만원)
☞ 개인 이용은 인터넷 예약으로만 진행되는 관계로 전화 및 신청서 예약은 할 수 없는 점을 양해 바라며, 인터넷 정기예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◆ 정기예약
- 수련원 홈페이지 접속 - 콘도예약(콘도이용안내) - 예약신청 - 로그인(문자인증)
- 날짜 선택 - 원룸 또는 투룸 선택, 기관명·입실인원 기입
- 정기예약 접수창이 나오면 접수완료
- 추첨이 선정되면 48시간내에 예약조회 화면에서 가상계좌발급을 받으신 후
그 계좌로 입금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.
- 예약조회 화면에서 가상계좌 발급버튼 클릭 - 가상계좌와 금액 할당
- 모든절차를 마쳐 가상계좌까지 발급받고(문자수신) 해당금액을 입금하셔야만
예약이 완료되며 중간에 취소하시는 경우 예약사항이 저장되지 않습니다.
◆ 예약이 접수되면 “예약신청” 문자가 통보되고
금액까지 입금하면 “예약완료” 문자가 최종 발송됩니다.
주요 안내 사항
○ 홈페이지 공지사항 「예약안내 및 이용 유의사항」 참고해 주세요.
○ 숙소 예약자가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합니다.
○ 예약자가 오지 않고 가족(직계존비속, 배우자, 배우자의 직계존비속)이 온 경우 동반자 포함 입실 가능합니다.(예약자와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)
-> 예약자 및 가족(직계존비속 등) 신분증 제시해주세요.(숙박자 명부 작성 후 확인)
○ 정원 초과 시 입실이 어렵습니다.(유아 및 아동포함)
- 원룸: 기본 4인, 추가 1인 가능(최대 5인)
- 투룸: 기본 6인, 추가 2인 가능(최대 8인)
- 추가 인원 1인당 5,000원 징수(현장에서 확인 후 계좌이체)
○ 기본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예약 시 입실인원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원룸은 성인 5인에게는 좁을 수 있으니 감안하여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4층 콘도(41호~46호)는 공조기 가동시간에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
○ 23시 50분 이후에는 모든 출입문을 차단합니다.
○ 입실은 14시~21시까지, 퇴실은 11시 이전입니다.
다만, 학생수련활동 및 가족캠프가 있는 경우 룸컨디션을 위해 16시 이후 입실 가능합니다.
○ 본원 뒷뜰 평상(야외테이블) 이용은 1층 안내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화재
예방을 위하여 숯불 및 모닥불 사용을 금지합니다.(가스버너 사용 가)
○ 타 시·도 교육청 교직원 및 협약 체결 기관 교직원의 숙소 이용은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로 수시예약분에 대한 콘도만 이용 가능함(성수기 제외, 공휴일 및 주말 제외).
○ 자세한 시설사진 및 집기류 정보는 [홈페이지-수련원소개-시설현황-시설사진]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[문의] 041) 930-8403/8484